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 2월 5~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 2월 5~9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2.0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포항시청서 ‘경북의 길’ 특강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지난 5일 포항시청을 방문, 지난해 11월 15일 지진으로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아픔을 함께하면서 수고한 공무원들을 위로하고, ‘경북의 길’이란 주제로 특강을 했다.
 
제주도지사 폭설에 따른 항공편 결항 현장 방문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6일 폭서설로 항공편이 결항되자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종합지원상황실을 방문해 “대합실내 대기승객이 최대한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조치를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경기도지사 에스토니아와 경제협력 MOU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 7일 수원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르스티 칼유라이드 에스토니아 대통령과 에스토니아-경기도간 경제협력 MOU 체결을 했다.
 
인천시장 개청 15주년 IFEZ 브리핑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6일 시청 공감회의실에서 열린 ‘개청 15주년 IFEZ 전략과제 공표’에서 ‘IFEZ비전과 발전과제 제시’에 대해 브리핑을 했다.
 
남해군수 관내 전통시장 방문
박영일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7일 설을 앞두고 남해읍 소재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인사를 나눴다.
 
포항시장 고강IC 연결도로 기공식에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7일 오후 흥해읍 곡강리 일원에서 열린 '영일만4 일반산업단지 곡강IC 연결도로 개설공사' 기공식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공무직 근로자 교육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5일 오전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기능 취미교실 개강식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웨스토피아에서 개최된 공무직 근로자 교육 참석했다.
 
울산시장 문수실버복지관 찾아
김기현 울산시장은 지난 6일 설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인 문수실버복지관을 찾아 서동욱 남구청장과 함께 어르신들과 새해 인사를 나눴다.
 
화성시장 안전교육센터 기공식 참석
채인석 경기 화성시장은 지난 6일 동탄수질복원센터 공공청사부지에서 화성안전교육센터 등 복합건축물 건립 기공식에 참석했다.
 
속초시장 절수운동 동참 호소
이병선 속초시장은 지난 5일 시청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6일부터 밤시간대 제한급수에 들어감에 따라 시민들에게 절수운동 동참을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