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월 29~2월 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월 29~2월 2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1.3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지사 대학생 아르바이트 간담회 참석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31일 오전 내포 한승갤러리빌딩에서 열린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간담회에 참석해 학생들을 격려했다.
 
경북도지사 주부산일본총영사 접견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30일 접견실에서 신임 인사차 방문한 미치가미 히사시 주부산일본총영사와 만나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경기도지사 주요 도정 점검회의 주재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달 29일 오전 도청 상황실에서 열린 주요 도정 점검회의에서 화재 예방 긴급대책회의를 주재했다. 31일에는 신한대학교에서 열린 의용소방대 북부연합회 신년인사회 및 청렴교육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평창동계올림픽 준비 완료”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9일 도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대회가 역대 최고의 성공적인 평화올림픽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분야별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제주도지사, 주간정책회의 주재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30일 주간정책회의에서 2019년 국비 중앙절충과 관련해 "발품을 팔고, 대면해서 집요하게 노력하는 집념이 필요하다"며 '대인절충(對人折衝)법'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여수시장 국가산업단지 지자체 협의체 부회장 선임
주철현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달 30일 세종시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국가산업단지 상생 지속발전을 위한 전국 지자체 협의체 협약식 및 창립총회에서 부회장으로 선임됐다.
 
고창군수 설맞이 떡국떡 나눔행사에
박우정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달 31일 오전 군청 2층 상황실에서 지방재정 신속집행 추진상황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여성회관에서 열린 설맞이 떡국떡 나눔행사에 들렀다.
 
서천군수 금강 수상관광 상생발전협의회에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일 오전 익산시청에서 개최된 2018년 금강 수상관광 상생발전협의회 상반기 정기총회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서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서천군 관광 빅데이터 분석용역 착수 보고회에 참석했다.
 
창원시장 희연요양병원 소방시설 점검
안상수 경남 창원시장은 다수 사상자가 발생한 밀양 세종병원 화재와 관련해 지난달 30일 오전 관내 성산구 소재 희연요양병원을 방문해 소방시설을 점검했다.
 
울산시장 I'park~천곡천 도로개설 현장 방문
김기현 울산시장은 지난달 29일 울산시 북구 달천현대 I'park~천곡천간(중1-121) 도로개설 및 매곡진입도로 확장공사 현장을 방문해 박천동 북구청장, 문석주 시의원 등 관계자 및 해당주민들과 현장을 점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