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월 15~1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월 15~19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1.1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지사 윤원철 신임 정무부지사 임명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지난 15일 도지사 접견실에서 윤원철 전 청와대 행정관에게 충도청 제12대 신임 정무부지사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어 17일엔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51차 중앙통합방위회의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경기도 소상공인들과 간담회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 17일 수원 굿모닝하우스에서 경기도 소상공인 연합회 회장단과 간담회를 갖고 의견을 들었다.
 
전북도지사 새농민회 쌀 전달식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8일 오전 전북도청 접견실에서 열린 전북 새농민회 쌀 전달식에 참석했다. 이어 오후에는 전주 삼성문화회관에서 개최된 2017 와글와글시장가요제 왕중왕전 행사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자치분권 분야 정부지원 요청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1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을 만나 자치분권 분야의 정부지원을 요청했다.
 
인천시장 남동구 현안사항 청취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17일 남동구 구월지상어린이공원 현장방문에 이어 남동구청에서 구 및 주민들에게 현안사항을 듣고 소통하는 시민행복 대화를 가졌다.
 
통영시장 선소 위기 극복방안 모색
김동진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5일 한경호 경남도지사 권한대행, 김윤근·천영기 도의원, 유정철 통영시의회의장 등과 선소 현황 및 현장설명을 듣고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성동조선을 둘러 봤다.
 
태안군수 군민과의 대화 시간 가져
한상기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6일 원북면사무소에서, 17일엔 소원면사무소에서 2018 군민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서산시장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참석
이완섭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18일 오전 성연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새해농업인실용교육에 참석했다. 오후엔 서산문화복지센터에서 열린 동문1동 새해 시민과 대화에 참석했다.
 
강릉시장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오픈식에
최명희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17일 오후 강릉시 강문동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그랜드 오픈'식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부동산가격 공시위원회의 참석
박우정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16일 군수실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하고 오우엔 2층 상황실에서 부동산가격 공시위원회의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