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월 8~1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월 8~12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1.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장 도시철도 건설본부 방문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8일 도시철도 건설본부를 방문해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9일엔 송도국제도시 G타워에서 열린 '인천경제청 주요업무보고'를 받고 난 후 직원들을 격려했다.


경주시장 경로당 혈압측정기 지원 업무 협약식에
최양식 경북 경주시장은 지난 1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한수원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경로당 혈압측정기 지원사업 업무협약 및 전달식’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도시재생 사업 준비사항 점검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0일 오후 관내 성내동과 정라동 등을 방문하면서 도시재생 사업 추진 준비사항을 점검했다.


당진시장 목민관클럽 정기포럼에 참석
김홍장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11일 오후 광주시 라마다호텔에서 개최된 목민관클럽 제24차 정기포럼 참석했다.

남해군수 파리바게뜨 남해점과 업무협약
박영일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8일 군수실에서 파리바게뜨 남해점과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생일케이크 지원사업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속초시장 AI방역 초소 방문 격려
이병선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8일 AI방역 초소를 방문해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축산차량의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10일엔 집무실에서 자원봉사센터 으뜸봉사상 상패 전달식을 했다.

창원시장 지역생산품 애용 촉진 캠페인에
안상수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9일 시청 앞 창원광장에서 LG전자와 함께하는 지역생산품 애용 촉진 캠페인에 들러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서천군수 열린군정 희망의 대화 참석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0일 화양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새해농업인 실용교육 농촌여성반 개강식에 참석한 데 이어 기산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된 2018년 열린군정 희망의 대화에 참석했다.

부안군수 신년 기자 간담회 열어
김종규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8일 신년 기자 간담회에서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소통·공감·동행행정을 통한 주민참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군정의 공감대를 확산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장흥군수 부서별 추진전략 점검
김성 전남 장흥군수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군청 상황실에서 2018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갖고 부서별 성과목표와 추진전략을 점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