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12월 11~1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12월 11~15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7.12.1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지사 도민리포터 연찬회 참석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지난 12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 도민리포터 연찬회’에 참석했다. 14일엔 보령 비체팰리스에서 개최된 '3농혁신대학 농정거버넌스 과정'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도남동 주민과 간담회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11일 제주시 도남동 마을회관에서 지역주민들과 간담회를 했다. 12일엔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서우봉 인근 '함덕 행복주택' 부지에서 열린 기공식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하남시와 협력강화 간담회 가져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 11일 하남시 유관기관 단체장과 경기도-하남시간 협력강화를 위한 오찬 간담회에 참석했다. 13일엔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광역서울도 형성과 수도권 규제 토론회에 참석, 발제를 했다.
 
충북조지사 신규사업발굴 보고회에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11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2019 정부예산 신규사업발굴보고회’를 주재하며, 기업정주여건 개선과 청주시 종합운동장 건설 등 도정 현안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당부했다.
 
울산시장 ubs아카데미 교육생에 특강
김기현 울산시장은 지난 12일 울산롯데호텔에서 기업체 CEO 및 임원, 간부공무원 등 ubs아카데미 교육생을 대상으로  `국가와 시장’ 주제로 특강을 했다.
 
고창군수 AI방역대책 영상회의
박우정 고창군수는 지난 13일 오전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AI방역대책 관련, 영상회의를 하고 오후에는 5층 회의실에서 용계리 청자요지 종합정비계획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에 참석했다.
 
완도군수 최현미 선수에 전복면장 위촉
신우철 완도군수는 지난 13일 북한이탈주민 출신 WBA 세계여자복싱 슈퍼페더급 챔피언 최현미 선수를 전복면장으로 위촉했다.
 
울진군수 한국건설관리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임광원 울진군수는 14일 오전 울진읍사무소에서 개최된 울진읍 노인일자리 해단식에 참석한데 이어 군청 소회의실에서 한국건설관리공사와 기술지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속초시장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참석
이병선 속초시장은 지난 14일 오전 집무실에서 직원 명예퇴임식을 갖는다. 오후에는 시청광장에서 열리는 희망 2018 나눔캠페인 순회모금에 참석했다.
 
서천군수 서천읍 어울림 한마당에
노박래 서천군수는 지난 14일 오전 서천읍사무소에서 열린 서천읍주민자치센터 어울림 한마당에 참석한 데 이어 판교면 현암리에서 개최된 현암3리 경로당 준공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