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11월 27~12월 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11월 27~12월 1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7.11.2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장 엑스포 유치 국제콘퍼런스 참석
서병수 부산시장은 지난달 28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30 부산등록엑스포 유치' 위한 국제콘퍼런스에 참석해 개회사를 했다.
 
여수시장, 소비자 선정 행정부문 대상 수상
주철현 여수시장은 지난달 28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 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당진시장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워크숍에
김홍장 당진시장 지난달 29일 오전 당진시농업기술센터 농원관에서 열린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 과제발표회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당진종합복지타운 대강당에서 개최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워크숍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장애인 한마음 축제에
박우정 고창군수는 지난달 28일 청소년 수련관에서 아동학대 신고자의무 교육에 참석한 데 이어 르네상스웨딩홀에서 열린 고창군 장애인 한마음 축제에 참석했다.
 
창원시장 내년 예산안 시정연설
안상수 창원시장은 지난달 27일 시의회 본회장에서 '2018년도 예산안 시정연설'에서 "내년에는 도시성장 기반을 공고히 해 창원의 미래를 준비하고 서민의 삶에 희망을 드리도록 민생을 살피는 데 정책적 지향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울산시장 지진방재 종합 대책회의 주재
김기현 울산시장은 지난달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지진방재 종합 대책회의를 주재했다.
 
영덕군수 영덕 홍보로봇 위촉
이희진 영덕군수는 지난달 29일 군청 현관에서 개최된 영덕 홍보로봇 호보트 사전행사(호보트 첫출근) 및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하고, 지역특화 애니메이션 호보트 현지작업실 및 체험관 개소식에 참석했다.
 
속초시장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 성과보고회에
이병선 속초시장은 지난달 29일 생활체육관에서 열린 2017 속초시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 성과보고 및 문화활동에 참석했다.
 
옹진군수 새마을지도자 활동역량 강화 워크숍 참석
조윤길 옹진군수는 지난달 28일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옹진군 새마을지도자 활동역량 강화 워크숍에 참석해 특강을 했다.
 

태안군수 충남 지방정부 회의 참석 
한상기 태안군수는 지난달 28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충남 지방정부 회의에 참석했다. 29일에는 군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2017 전국 마늘 주산단지 시·군 광역 협의회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