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11월 6~1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11월 6~10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7.11.0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지사 수출업체 글로벌 포럼 참석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지난 8일 오후 선문대학교에서 열린 '2017 충남대학생 JOB 페스티벌'에 참석한 뒤 선문대학교에서 개최된 '2017 수출업체 글로벌 포럼'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감귤박람회 개막식에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8일 제주 서귀포시 서귀포농업기술센터에서 '안전한 먹거리, 건강한 감귤이 온다'라는 주제로 열린 2017 제주 감귤박람회 개막식에서 축사를 했다.
 
전북도지사 글로벌 무술문화교류 축제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8일 오전 전주 화산체육관에서 열린 국가유공자 영현 합동봉안·안장식행사에 참석했다. 이어 오후에는 무주 태권도원에서 개최된 2017년 글로벌 무술문화교류축제에 참석한다.
 
경기도지사 광역버스 준공영제시행 논의
남경필 경기지사는 지난 7일 오전 수원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경기도 광역버스 준공영제 시행 논의를 위한 4자 협의체 회의에 참석했다.
 
울진군수 죽변 비상활주로 이착륙 훈련 참관
임광원 울진군수는 지난 9일 오전 울진소방서에서 개최된 '소방의 날'기념식 참석한 데에 이어 오후엔 죽변 비상활주로에서 열린 '공군 제18전투비행단 죽변 비상활주로 이착륙 훈련'에 참석해 관계자를 격려했다.

화성시장 문화재단 이사회 참석
채인석 화성시장은 지난 9일 오후 문화재단 이사회에 참석한 뒤 제55주년 소방의날 기념행사 행복가득 소방사랑 문화콘서트에 참석했다.
 
당진시장 서부노인대학 특강
김홍장 당진시장은 지난 9일 오전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린 제55주년 소방의 날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당진2동 주민센터에서 서부노인대학 특강에 나섰다.
 
군산시장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식
문동신 군산시장은 지난 8일 오전 소룡동 장난감도서관 개관식에 들른 데 이어 오후엔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에 참석했다.
 
경주시장 감포읍민 체육대회 참석
최양식 경주시장은 지난 9일 오전 감포초등학교에서 개최된 ‘감포읍민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 행사에 참석한다.
 
안상수 창원시장 내년도 국비 확보 위해 국회 방문
안상수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국회를 방문해 내년도 정부예산안에 반영되지 못한 지역 현안사업비를 확보하기 위해 막바지 총력전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