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9월 25~2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9월 25~29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7.09.2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러 이르쿠츠크주 현지 방문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지난해 6월 경북도청에서 열린 도와 이르쿠츠크주 자매결연 20주년 기념식에 레프첸코 세르게이 주지사가 대표단을 이끌고 온 데 답례 차원에서 4박 5일 일정으로 지난달 25일 현지를 방문했다.
 
제주도지사 ‘맛있는 밥상’ 나눔행사에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26일 제주시 구좌읍의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과 독거노인 100여명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제공하는 '맛있는 밥상' 나눔행사를 가졌다.
 
충남도지사 ‘물, 사람, 그리고 미래 비전 컨퍼런스’ 참석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7일 ‘물, 사람, 그리고 미래 비전 컨퍼런스’에 참석해 ‘물 통합 관리’를 위해선 △정부 조직과 행정체제의 통합 △도랑∼서해 모든 물 종합 관리 △물을 매개로 한 사람의 통합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강원도지사 평창겨울올림픽 평화 호소문 발표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7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018 평창겨울올림픽을 평화롭게 치를 수 있기를 바라는 호소문을 김동일 강원도의회 의장, 민병희 강원도교육감과 함께 발표했다.
 
부산시장 민생현장 방문
서병수 부산시장은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복지시설, 전통시장, 경찰 및 소방 상황실 등 민생현장을 방문했다.
 
인천시장 디딤톡콘서트 열어
유정복 인천시장이 지난달 27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유정복 인천시장과 함께하는 디딤톡콘서트’에서 시민들에게 인천형 공감복지에 대해 설명을 했다.
 
남해군수 추석 민생 경제 점검
박영일 남해군수는 지난달 27일 아침 남해전통시장을 찾아 추석을 맞은 지역의 물가 동향과 성수품 수급 실태를 점검했다. 29일과 30일에도 남면공설시장과 이동공설시장을 잇따라 찾아 민생 경제 살피기에 나섰다.
 
보령시장 대천해수욕장 결산 보고회 참석
김동일 보령시장은 지난달 28일 오전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방문하고 오후에는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대천해수욕장 결산 보고회와 천북면사무소에서 개최된 3분기 찾아가는 읍면동장 토론회에 참석했다.
 
울산시장 울산명성노인전문요양원 방문
김기현 울산시장은 지난달 26일 북구 호계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이용 홍보와 함께 온누리상품권으로 추석 재수용품을 구입했다. 27일엔 북구 천곡동 울산명성노인전문요양원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여수시장 GS칼텍스 인력채용 업무협약
주철현 여수시장은 지난달 26일 시장실에서 김병열 GS칼텍스 사장과 함께 'GS칼텍스 인력채용시 여수시민 가점제 적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