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8월 21~2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8월 21~25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7.08.2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지사 경제상황 점검회의 참석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22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충남 경제 위기대응 시스템 관련 제1차 경제상황 점검회의’에 참석했다. 24일에는 천안 오엔시티호텔에서 개최된 ‘경제비전위원회 2017년 제1차 전체회의’에 참석했다.
 
경북도지사 을지훈련 실제훈련 참석
김관용 경북도시자는 지난 22일 경주시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을지연습 실제훈련에 참석해 원전 비상사태를 대비한 주민보호훈련 상황을 보고 받고 관계자들 격려했다.
 
제주도지사 대중교통체계 개편 점검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제주 대중교통체계의 대대적 개편을 앞두고 지난 22일 제주 도남동 버스래핑 작업 현장을 둘러보며 사전 점검을 했다.
 
경기도지사 훈련중 순직 군인 영결실 참석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 21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국군수도병원 장례식장에서 열린 K-9 자주포 사격훈련중 순직한 故 이태균 상사와 故 정수연 상병의 합동 영결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중 광동성서 강원 홍보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강원 토털마케팅 대표단을 이끌고 중국 광동성을 찾아 강원상품 수출 확대,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등을 전개했다.
 
충북도지사 확대간부회의 주재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21일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면서 “축산농가 휴업보상제 도입이 살충제 계란 논란을 예방하는 방안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전북도지사 행정부지사 이임식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22일 고창농산물 유통센터 일원에서 개최된 2017년 을지연습 실제훈련에 참여한 데 이어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김일재 행정부지사 이임식에 참석했다.
 
부산시장 건강한 부산 토크콘서트 참석
서병수 부산시장은 22일 부산대학교병원 성산홀에서 시민, 전문가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강한 부산을 만들기 위한 토크콘서트에 참석했다.
 
고흥군수 도양읍 지역 현안사업 간담회에
박병종 고흥군수는 지난 21일 도양읍사무소 회의실에서 도양읍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도양읍 지역 현안사업 간담회’에 초청받아 지역 현안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속초시장 금연아파트 현판식 행사 참석
이병선 속초시장은 지난 23일 현대1차 아파트에서 속초시 제1호 공동주택 금연아파트 현판식 행사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