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8월 14~1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8월 14~18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7.08.1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지 도정현장 탐방 논산 방문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지난 14일 ‘도정현장 탐방’의 일환으로 논산을 방문 △충남 상인연합회 임원 간담회 △강경읍 근대역사문화촌 예정지 방문 △전국기능경기대회 훈련단 격려 등의 일정을 소화했다.
 
경기도지사 경기도내 부실시공 근절 의진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지난 14일 동탄2 택지개발지구 23블록 부영아파트를 방문해 “경기도내 부실시공을 반드시 뿌리 뽑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 번 밝혔다.
 
제주도지사 천주교 문창우 비오 주교 서품식에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15일 제주시 한경면 금악리 이시돌 삼위일체대성당에서 열린 천주교 제주교구 부교구장 문창우 비오 주교 서품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겨울올림픽 준비상황 점검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4일 서울 중구 정동에서 올림픽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이희범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장과 함께 평창 겨울올림픽 기관장급 조정협의회의를 했다.
 
경북도지사 시도지사협의회 임원 간담회 주재
김관용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회장(경북지사)이 지난 14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행안부 장관실에서 시도지사협의회 임원단 간담회를 주재 했다.
 
부산시장 URP사업 간담회 참석
서병수 부산시장은 지난 16일 부산대학교에서 대학산학연연구단지조성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교수, 기업, 학생들과 소통하는 'URP사업 간담회'를 가졌다.
 
태안군수 청와대 농어어비서관실 방문
한상기 태안군수(전국 농어촌지역 군수협의회장)는 지난 14일 청와대 농어업비서관실을 방문해 신정훈 청와대 농어업비서관을 만나 농어촌지역의 현안 해결을 위한 정부 대책을 건의했다.
 
목포시장 목포경찰서 이전 준공식에
박홍률 목포시장은 지난 16일 목포경찰서 이전 준공식에 참석해 "경찰서와 시, 유관기관이 힘을 합쳐 서남권과 목포를 멋진 지역으로 만들자"고 말했다.
 
창원시장 웅동 동민 한마음 체육대회에
안상수 창원시장은 지난 15일 진해 용원주민운동장에서 열린 웅동2동 체육회 주관 동민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했다.
 
포항시장 일자리창출 포항플랜 보고회 참석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16일 오후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지속가능한 일자리창출 포항플랜 최종보고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