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8월 7~1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7년 8월 7~11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7.08.1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지사 제주국제관악제 개막공연에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8일 오전 도청 삼다홀에서 주간정책회의를 주재했다. 이어 오후에는 제주 서귀포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제22회 제주국제관악제 개막공연에서 환영사를 했다.
 
충남도지사 충남도 농업경영인대회 참석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지난 9일 천주교, 불교, 원불교, 천도교 등 충남도내 종교계 지도자 6명을 만나 충남인권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이어 오후에는 천안삼거리공원에서 열린 ‘제15회 충남도 농업경영인대회’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가맥축제 개막식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0일 오전 도청 접견실에서 정책조정회의-일자리정책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 오후에는 전주종합경기장 주차장에서 개최된 2017 제3회 가맥축제 개막식에 참석했다.
 
남해군수 가두리 양식장 점검
박영일 남해군수는 지난 8일 오전 수온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조면 소재 해상 가두리 양식장과 창선면 무더위 쉼터를 잇따라 방문하고 현장상황을 점검했다. 박 군수는 이날 현장을 살펴보고 어업인들과 직접 만난 자리에서 상황설명과 애로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영덕군수 연안정비기본게획수립 착수 보고회 참석
이희진 영덕군수는 지난 10일 오후 군청 재난상황실에서 열린 영덕군 연안정비기본계획수립 착수보고회에 참석했다.
 
당진시장 월요 소간부회의 주재
김홍장 당진시장은 지난 7일 오전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월요 소간부회의를 주재했다. 이어 스페인 무르시아주 전 교민회장 일행과 간담회를 했다.
 
고창군수 비전다짐의 날 월례행사 참석
박우정 고창군수는 지난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비전다짐의 날' 월례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박 군수는 “고창군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목표를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했다.
 
보령시장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자원봉사자 발대식에
김동일 보령시장은 지난 10일 오후 보령박물관에서 개최된 기획 특별전 ‘숭엄산 성주사’ 개막식에 참석한 이후 보령문화의 전당에서 열린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자원봉사자 발대식에 참석했다.
 
경주시장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개막식에
최양식 경주시장은 지난 10일 대회의실에서 을지연습 준비상황보고회를 주재하고, 현대호텔에서 개최된 2017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개회식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폭염속 현장 근무자 격려
김양호 삼척시장은 지난 8일 대이동굴관광센터를 방문해 폭염 속에서 일하고 있는 현장 근무자를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