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설 선물대전 진행…3000여종 구성
상태바
동원몰 설 선물대전 진행…3000여종 구성
  • 안현선
  • 승인 2016.01.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이 설날을 맞아 ‘2016 설 선물대전’을 오는 3일까지 진행한다.
2016 설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세제 등 3000여종의 식품 선물세트와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가격대 역시 1만원 대에서 10만원 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가격별·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아울러 동원몰은 이번 선물대전 기간 동안 동원 선물세트에 한해 특별 제작한 택배상자로 포장해 배송한다. 특별 택배상자로 동원선물세트를 받은 고객은 택배박스에 인쇄된 QR코드로 행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동원몰 전용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무거운 명절선물세트를 MMS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되며, 구매 후 원하는 시점에 선물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은 별도의 절차 없이 주소만 입력하면 되며, 배송일 역시 본인 일정에 맞춰 직접 지정할 수 있다.
한편 동원몰은 설날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위해 5만원 이상 BC카드로 구매 시 7% 청구할인 혜택(최대 5만원)을 제공하며, 특히 동원선물세트 대량구매 고객을 위해 결제금액 100만원당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3만원(최대 30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