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12월 3일~9일까지
상태바
<운세>12월 3일~9일까지
  • 이장수
  • 승인 2012.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
자: 힘든 일이라고 피하지 말고 하고자 하는 의지로 굳세게 전진하는 힘이 있어야 미래가 편안해진다.
길: 3 흉: 5

축: 건강에 주의하고 속상한 일이 있어도 평정심을 유지하도록 하라. 상황이 바뀔 수 있으니 준비하라.
길: 4 흉: 6

인: 나의 본분을 잊지 말고 본래의 자리로 돌아와야 한다. 조바심은 금물이니 짜증을 내거나 화내지 마라.
길: 5 흉: 7

묘: 스트레스도 많이 쌓이고 풀 방법도 없지만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다.
길: 6 흉: 8

진: 내가 노력한 만큼 수익도 생기고 주위에 인정도 받는다. 내 능력을 발휘해 원하는 걸 이루어라.
길: 7 흉: 9

사: 어려운 부탁을 해도 정에 이끌려 들어주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라. 민심을 잃지 않도록 극진히 대접해 보내라.
길: 8 흉: 3

오: 쉽게 지치고 피곤해 상대를 배려하기 어려우니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라.
길: 9 흉: 4

미: 급할수록 돌아가야 한다. 느긋하고 여유있게 보내고 분수에 맞는 생활태도를 가져라.
길: 3 흉: 6

신: 젊어서 고생은 늙어서 대접 받는다. 지금 비록 힘들고 어려우나 견디면 복이 온다.
길: 4 흉: 7

유: 자신의 직감을 믿고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필요하다. 승산이 있다고 생각되면 과감하게 도전하라.
길: 5 흉: 8

술: 최선을 다한 일에 대해서는 깨끗이 인정하고 미련없이 다음을 위해 준비하라.
길: 6 흉: 9

해: 내가 가진 자신감은 복도 되고 해도 될 수 있다. 이를 명심하고 서로간에 예의를 지키고 겸손한 마음을 항상 잃지 마라.
길: 7 흉: 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